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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300만원 확인지급 신청 준비 서류

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300만 원 신속 지급이 2월 23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. 2월 28일부터는 필수 서류를 준비해야 하는 확인 지급이 시작됩니다. 확인 지급을 받을 수 있는 대상별로 준비 서류를 알아보겠습니다.

 

2차-방역지원금
2차 방역지원금

 

2차 방역지원금 확인 지급

지급 대상

매출 감소 또는 감소가 예상되는 2021년 12월 15일 이전 개업 소상공인·소기업·연매출 10억 초과 30억 이하 사업체

지원 금액

사업체 당 300만 원 정액 지급

 

 

필수 서류

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사업자등록증명(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)

② 예약 후 방문 시에는 대표자 본인 또는 방문자 신분증

 

대상 유형별 준비 서류

 

확인지급-대상-서류
확인지급 대상 서류

 

지원 제외 업종

  • 사행성 업종, 변호사·회계사·병원·약국 등 전문직종, 금융·보험 관련 업종 등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 제외 업종 (단, 영업시간 제한 대상 시설인 유흥업소 등은 지원 대상에 포함)
  • 2022년 1월 이후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등을 지원받은 경우
  • 비영리기업·단체·법인 및 법인격 없는 조합
  • 집합 금지·영업제한 조치 위반 시 지원 제외 가능

 

 

지원 일정

지원-일정
방역지원금 지원일정